“토즈(TOD’S) 제품 사고 기부 천사 되세요”

뉴스 제공
CJ그룹
2009-10-23 08:51
서울--(뉴스와이어)--이태리 명품 브랜드 ‘토즈(TOD’S)’가 10월 23~24일 이틀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할인 혜택을 주고 당일 수익금 일부를 CJ 나눔재단에 기부하는 ‘토즈 채러티(TOD’S Charity)’ 행사를 진행한다.

‘토즈 채러티’ 행사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무역센터점/목동점/부산점과 신세계 영등포점/부산 센텀시티점 등 토즈가 입점한 전국 6개 백화점 매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토즈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가방과 신발류 등 전 제품을 1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수익금 일부는 CJ나눔재단의 불우 아동 후원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토즈 코리아는 2007년 하반기부터 1년에 두차례 씩 ‘토즈 채러티’ 행사를 열어왔으며 지금까지 총 4회 행사를 통해 약 7천만원을 CJ나눔재단에 기부해왔다. CJ나눔재단측은 이번 기부금을 불우 아동들의 교육 환경 개선(장학금과 방한복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CJ그룹 개요
CJ그룹의 모기업은 1953년 8월 세워진 제일제당공업(주)이다. 창업자는 고(故) 이병철 삼성그룹 회장으로 CJ는 1993년까지 삼성그룹 계열사였다. 주요 계열사는 생명공학 분야에 CJ제일제당바이오, CJ헬스케어, 식품 및 서비스 분야에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분야에 CJE&M, CJCGV, CJ헬로비전, CJ파워캐스트, CJ에듀케이션즈, 신유통 분야에 CJ오쇼핑, CJ대한통운, CJ올리브네트웍스, 인프라 분야에 CJ건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net

연락처

CJ그룹 홍보실
전순달 대리
02-726-81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