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 ‘걸스 온 탑2’ 이연희 편, 오늘밤 첫 방영
그런 그녀가 바로 이 시대 최고의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MTV <걸스 온 탑2>의 세 번째 여주인공으로 뽑혔다. 이연희의 연기관, 매력 포인트 등을 솔직하게 밝힌 MTV<걸스 온 탑2> ‘이연희’ 편은 23일(금) 밤 11시에 첫 방영된다.
윤기 나는 검은 생머리, 빛나는 검은 눈동자 등 탁월한 외모로 데뷔 때부터 영화의 주연급 배역을 맡으며 배우로서 한 걸음씩 성장하고 있는 이연희는 최근 ‘에덴의 동쪽’에서 불거진 연기력 논란에 대해 그간 마음 속에 담아두었던 생각을 비롯해 강동원, 소지섭, 송승헌, 현빈, 정일우 등 대한민국 최고의 완소남들과 함께 연기를 하면서 벌어진 에피소드 등 배우로서 살아가는 삶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소개한다.
또 수영선수가 꿈이었던 어린 시절,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가 될 뻔한 경험에 대한 소회, 영화 ‘내 사랑’ 촬영 때 부득불 가발을 쓰게 된 일화 등 그녀의 풍성한 일상 다반사들도 모두 솔직하게 고백한다.
특히 자신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상체가 마른 편이라 드레스 입을 때 등 쪽에 있는 날개뼈가 많이 드러나는데, 이 부위가 아닐까”라며 수줍은 미소로 대답하는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한다.
“귀여워, 귀여워, 웃을 때 귀여워~”라는 달콤한 가사를 담은 ‘하와이안 커플’ 노래를 흥얼거리는 사랑스러운 여배우 이연희의 데뷔부터 현재까지 이야기는 2부작으로 나눠서 방영되며 1부는 10월 23일(금) 밤 11시, 2부는 30일(금) 밤 11시에 각각 전파를 탄다.
한편 ‘걸스 온 탑’은 지난해 방영된 시즌1을 통해 보아, 이효리, 구혜선, 고아라 등 당대 최고 여성 스타들뿐만 아니라, 사회 여러 분야에서 최고 위치에 오른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진솔하게 소개한 프로그램으로, 여성이라면 누구나 궁금해 하고 닮고 싶어하는 모습들을 섬세하게 포착해 큰 호응을 얻었다.
2009년을 살아가는 새로운 ‘잇걸’들에 대한 스페셜 리포트, ‘걸스 온 탑’ 시즌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웹사이트: http://www.mtv.co.kr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김민성 대리
02-2022-775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MTV네트워크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9년 12월 11일 1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