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 사진전공 정지우군 ‘탄력콘돔’ 한국광고사진대전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상명대학교
2009-10-25 13:42
서울--(뉴스와이어)--상명대학교(총장:이현청) 사진전공 정지우(4학년) 학생은 한국방송공사와 사단법인 한국광고사진가협회가 주최하는 제17회 한국광고사진대전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또한 최명욱군(사진전공 4학년)이 은상에, 김희원양(사진전공 4학년)이 장려상에, 조지영양(사진전공 4학년)외 5명이 입선에 선정되었다. 시상식은 11월 3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상명대 사진전공은 제 17회 광고사진대전에서 대상을 차지함으로서 연속 6년간 대상을 수상하게 되는 것으로 이는 광고사진대전 사상 전무한 기록이다.

상명대학교 사진전공 정지우군의 대상 수상작품은 탄력콘돔(Elasticity Condom)이다. 이 작품은 성에 대한 보수전인 성향이 시대 변화에 따라 변해가는 것을 콘돔을 통해 단적으로 보여주는 작품이다.

정지우군은 수상 소감을 통해 “지도교수님과 부모님께 감사하며 더욱 발전하는 광고사진작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일반인들이 콘돔을 자연스러운 일상용품으로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상명대학교 개요
상명대학교는 70년의 오랜 역사 속에서 진리, 정의, 사랑을 바탕으로 시대가 요구하는 조화로운 인격함양과 미래지향적이고 창의적이며 실용적인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우수한 교수진을 중심으로 시대와 사회에 부응하는 새로운 학문 창출과 선도적인 연구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mu.ac.kr

연락처

상명대학교 홍보팀
서회진 주임
010-2422-3813
041-550-5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