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훼미리마트, 26일부터 전자화폐 K-CASH 결제서비스 시행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09-10-25 14:08
서울--(뉴스와이어)--“훼미리마트에서 전자화폐 K-CASH 결제서비스 이용해보세요!”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는 금융결제원과 손잡고 이달 26일부터 전자화폐 K-CASH 결제서비스를 시행한다.

K-CASH는 Korea Cash의 약자로 은행에서 발급하는 계좌기반의 IC카드형 전자화폐로서 K-CASH를 소지한 고객은 수도권, 원주, 제주, 포항 등의 2,500여 훼미리마트 점포에서 상품 구매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교통카드 및 후불교통신용카드와 같이 고객이 직접 카드 단말기에 터치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빠른 결제와 잔돈이 발생되지 않아 편리하고, 기명식 카드이므로 별도의 등록 절차가 없이 사용액은 자동 소득공제 처리된다.

전국의 대학교 학생증, 군부대 신분증, 공무원증 등의 신분증에 탑재되어 다양한 형태로 보급되고 있으며, 가까운 은행에 신청하면 손쉽게 발급 받을 수 있다.

보광훼미리마트 상품본부장 장영생 상무는 “전자화폐 결제서비스는 지난 5월에 선보인 페이온 결제서비스에 이어 다양한 결제수단을 원하는 고객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고자 도입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인터넷과 모바일을 활용한 서비스를 통해 생활의 모든 것을 해결해 주는 리빙스테이션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IC카드란 IC(integrated circuit:집적회로) 기억소자를 장착하여 대용량의 정보를 담을 수 있는 전자식 신용카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석춘
02-528-6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