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11월 해피 위크 프로모션 실시
지난 9월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클럽메드 해피 위크 프로모션은 출발일 ‘1주일 전’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는 올해 1월 레노베이션을 통해 더욱 럭셔리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거듭난 인기 리조트이다.
또한 클럽메드 휴가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해 항공, 안락한 객실, 뷔페와 오픈바 서비스,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여행 경비 없이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1월 지정일에 출발하는 이번 여행은 출발일 1주일 전까지 예약하면 3박5일 일정의 클럽메드 발리 휴가를 단 99만원에 즐길 수 있다. 하루 더 여유 있게 머무는 4박6일 일정은109만원에 선보인다. 출발 지정일의 경우 3박5일 일정은 금요일에 출발하는 11월 13, 27일, 4박5일 일정은 목요일에 출발하는 11월 10, 24일이다.
클럽메드 코리아 김장희 사장은 “누구나 한번쯤 꿈꿔온 클럽메드 휴가를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쌀쌀한 늦가을 신의 섬 발리에서 즐기는 이색 휴가를 통해 클럽메드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lubmed.co.kr
연락처
민컴
정민아/김미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