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고양공연 오픈

뉴스 제공
쇼팩
2009-10-26 15:31
서울--(뉴스와이어)--지난 9월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지방 투어 중인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내한공연>이 오는 10월 31일부터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수도권 관객들을 다시금 만난다. 이미 많은 관객과 언론의 호평을 통해 최고 수준의 공연임을 검증받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내한공연>을 작품의 품격에 걸맞는 최고 수준공연장에서 새롭게 만날 수 있어 화제다.

<지킬앤하이드 내한공연>은 서울 공연 당시 ‘1일 최다 티켓판매량 신기록 수립’, ‘티켓 오픈 당일, 30분만에 인터파크 예매랭킹 1위 및 당일 총 2만장 판매’, ‘서울공연중인 8~9월 인터파크 예매율: 일간, 주간, 월간 판매 순위 1위’, ‘3주라는 단기공연의 한계를 넘어 2009년 공연전체 연간판매순위 1위 기록’ 하는 등 최고의 기록을 세우며 연일 화제 속에 공연된 바 있다. 세계 4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팬텀역할을 2100회 이상 소화해내며 세계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브래드 리틀’ 주연으로 역시 ‘명불허전’의 공연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2009년 최고의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특별히 10월 31일부터는 <지킬앤하이드 내한공연>의 품격에 맞는 국내 최고 수준의 공연장인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최적의 조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은 전통적인 말발굽형 극장 구조와 최첨단 시설의 조화로 국내 최고 수준의 공연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대부분의 공연장은 무대에서 앞 선에서 제일 뒤 객석까지 거리가 50미터 정도되지만 아람극장은 그보다 짧은 30미터로 관객이 배우들의 작은 목소리까지 들을 수 있어 공연자와 관람객 간의 일체감을 주기에 충분하다. 특히 아람극장의 객석 2층은 타 대극장 공연장의 1층처럼 무대와 가까워 큰 거리감을 느끼지 않고 지킬앤하이드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앙상블들의 군무를 생동감있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무대와 객석의 가까운 거리로 인해 <지킬앤하이드 내한공연>만의 독특하고도 아름다운 무대 셋트가 한층 더 효과적으로 전달되어 관객들이 19세기 런던의 밤거리에 온 듯한 느낌을 받기에 충분하다.

현재 <지킬앤하이드 내한공연은> 지난 8월 마산,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대전, 구미, 광주 공연을 거치며 원숙해진 배우들의 연기와 탄탄해진 공연 진행으로 더욱 감동적인 무대를 만들어 낼 것이다. 이번 고양 공연은 9월에 만난 바 있는 서울 관객들과 새롭게 만나게될 경기 지역의 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공연으로 모든 배우와 스탭들의 설레임 속에 준비되고 있다. 주연배우인 브래드 리틀은 “한국에서 공연하는 일은 무척이나 설레이는 일” 이라며, “한국 관객들은 전문적인 팬(Professional Fan)이다. 그들은 어떻게 공연을 감상하는 것이 관객으로서의 역할인지를 알고 있다”며 한국 공연에 대한 만족스러움을 표하며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고양 아람누리 극장은 인천, 김포, 파주, 의정부 등의 경기 북부지역에서 그리고 서울의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강서구, 양천구에서 승용차로 30분 내에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에서 하차하면 5분이내에 공연장에 도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조금만 시간을 내어 일상의 여유를 가진다면 이번 <지킬앤하이드 내한공연>은 고양시민은 물론이고 경기, 서울 지역의 관객들도 편리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고양문화재단은 이미 검증된 작품성과 흥행성이 검증된 고품격 뮤지컬과 국내 최고 수준의 공연장의 만남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것을 기대하며 이번 <지킬앤하이드 내한공연>는 고양 아람누리 극장의 장기대관 뮤지컬 시리즈 중 첫번째 주자로 연이어 진행될 장기 공연의 스타트를 이번 공연의 성공으로 순조롭게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쇼팩 개요
쇼팩은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컴퍼니로 2006년 설립되었습니다. 2007년 장동건 일본 부도칸 콘서트, 뮤지컬 ‘조지엠코핸 투나잇!’에 이어 2008년 뮤지컬 ‘이블데드 시즌 1,2’, 뮤지컬 테니스의왕자 내한공연을 선 보였으며, 2009년 송용진 이영미 조인트 콘서트 [해적], 성운 with 이영경 퀄텟 콘서트 [몽향] 등의 싱어송라이터 콘서트 시리즈와 연극 ‘버자이너 모놀로그’, ‘레인맨’, 창작뮤지컬 ‘기발한 자살여행’ 등과 같은 독특하고 스타일리쉬한 양질의 프로덕션을 관객 여러분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연극 ‘라이어’, ‘강아지똥’, 내한공연 ‘지킬앤하이드’, 복합문화공간 스페이스 화수목 등의 홍보마케팅을 아웃소싱하는 등 문화전반에 걸쳐 역량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howfac.com

연락처

쇼팩 기획마케팅팀장
홍나영
02-548-11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