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폭시하트 론칭 특집전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 lotteimall.com)이 28일(수) 밤 11시 50분부터 ‘폭시하트(Foxy Heart)’ 론칭 특집전을 열고 닥터백과 쥬얼리세트를 판매한다. ‘폭시하트’는 S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온에어(On-Air)>에서 여주인공이 활용한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

롯데홈쇼핑은 이 날 <롯데쥬얼리 1번가>방송에서 닥터백(블랙, 바이올렛, 골드, 그레이 중 선택)과 폭시하트의 메인 이미지인 여우 디자인의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를 19만 9,000원(무이자 10개월)에 판매한다. 또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구찌, 게스와 같은 명품 브랜드의 베스트 시계인 폭시하트의 ‘뱅글워치(11만 8,000원)’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올 가을과 겨울의 최신 트렌드는 닥터백과 빅사이즈의 큐빅 쥬얼리다. 특히 닥터백은 ‘잇 백(It Bag: 유명인사가 들고 다니는 최신 유행의 바로 그 가방)’으로 복고 아이템으로 재등장했다. 또 모든 사람이 소화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트렌디함을 강조한 것이 올해 닥터백 디자인의 특징이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이번 폭시하트 론칭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닥터백 쇼핑을 돕는다.

롯데홈쇼핑 쥬얼리 담당 이영희 MD는 “패션잡지 엘르(ELLE)에 실린 2009년 F/W컬렉션에는 닥터백을 들지 않은 브랜드가 없다”며 “롯데홈쇼핑의 폭시하트 론칭 특집전은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이 닥터백과 쥬얼리세트, 시계까지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