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페리오 쿨민트 디자인 및 마케팅 공모전 실시
페리오 쿨민트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강화를 위해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참가 자격에 제한이 없으며,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응모가 가능하다.
쿨민트 틴캔 디자인 공모전은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oolmints)에서 디자인 가이드를 다운로드 한 뒤 디자인 작품을 응모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쿨민트 마케팅 공모전은 형식에 제한이 없으며 프레젠테이션 파일로 작성해 이메일(coolmints3@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예비심사를 통과한 본선진출팀은 12월 중에 공개 프리젠테이션 심사 후 최종 수상팀이 결정된다.
디자인 공모전은 상장과 함께 대상(1명) 300만원, 우수상(3명) 50만원 등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100% 네티즌 투표로 진행되는 인기상 투표를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실시, 인기상 1명에게 상장 및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마케팅 공모전 수상팀에게는 상장과 함께 대상(1명) 300만원, 우수상(3명) 100만원 등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
페리오 쿨민트 백유라 브랜드 매니저는 "페리오 쿨민트의 ‘폭풍처럼 밀려드는 민트의 상쾌함’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과 마케팅 툴을 개발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실시하게 됐다. 이번 공모전에서 참가자들의 톡톡 튀는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모전 세부요강은 쿨민트 공모전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coolmints) 및 페리오 홈페이지(http://www.perio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성유진
02-3773-7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