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친환경 ‘eco ACTION’ 캠페인 출범

서울--(뉴스와이어)--르노삼성자동차는 (대표 이사:장 마리 위르띠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친환경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며 참여할 수 있는 < eco ACTION >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엠블럼 소개 : 자연을 상징하는 초록 잎사귀 안에 경제성을 기반으로 한 친환경을 나타내는 ‘eco’를 심볼화하여 넣고, 르노삼성자동차의 적극적인 참여의지를 ‘ACTION’으로 표현함.

르노삼성자동차는 출범이래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 지원과 어린이 교통안전 프로그램인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착실히 쌓아 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그 동안 진행해 왔던 어린이 교통안전 프로그램과 더불어 <eco AC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시작하는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과 ‘친환경’을 양대 축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의 < eco ACTION > 캠페인은 운전자들과 함께 친환경 운전 문화를 정착 시킴으로써 에너지 절감과 배출 가스를 감소시키고, 아울러 자동차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CO₂와 자동차 운행으로 늘어가는 탄소발자국 (Carbon Footprint)을 줄여나가 인류의 지속 가능한 삶에 함께 기여하자는 취지로 전개 된다.

이를 위해 르노삼성자동차는 우선 동호회와 임직원들 및 고객들을 중심으로 <eco ACTION> 캠페인을 단계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며, 향후 무공해자동차(Zero Emission Car)와 연계하여 친환경 활동뿐 아니라 친환경 차량에 대한 기술 및 제품에 까지 그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최대의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기존의 어린이 교통안전 프로그램으로 쌓아온 기업이미지와 더불어 친환경 저탄소 녹색성장을 견인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향후에도 건전한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 이라고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renaultsamsungm.com/2017/m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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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 홍보본부 기업홍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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