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NINA RICCI 남성복 런칭
제일모직은 니나리치 남성복 런칭을 통해 최근 침체된 남성복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주는 한편, 남성복 비즈니스에 대한 확고한 리딩 기업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니나리치가 선보일 남성복은 ‘감도 있는 40대 남성(New forty)’을 메인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Modern Casual을 컨셉으로 제안하면서, 완전히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니나리치 남성복은 기존 신사복 브랜드가 정장을 중심으로 구성하던 전형적인 형식에서 탈피, 40대 남성들이 멋지게 입을 수 있는 가볍고, 모던한 감각의 재킷을 기본으로 셔츠, 니트, 바지, 액세서리에 이르는 토탈 코디네이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비중 : 수트 30%, 캐주얼 65%, 액세서리 5%
니나리치 남성복은 비즈니스 캐주얼 수요 증대, 로열 댄디족(Royal Dandy)이나 NOMU족(No More Uncle, 나이와 상관없이 최신 유행을 거부감 없이 수용하는 40~50대 중년 남성)의 증가에 따른 새로운 남성 니치마켓을 겨냥하고 있다.
중심 가격
수트 : 65만원 , 자켓 : 45만원, 셔츠 : 15만원, 바지 : 17만원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제일모직 홍보팀
2076-6445, 6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