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고객제안 Festival 실시
고객제안 참여는 기보업무에 관심이 있는 외부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제안내용은 서비스 개선과 업무처리 관련 내용 중 기대효과가 있고 실시 가능한 것이면 된다. 그 외 기보 업무전반에 관련된 내용이면 가능하나, 단순 건의사항이나 민원성 내용은 제외된다.
고객제안은 기보 홈페이지(www.kibo.or.kr)의 사이버고객제안 코너를 통해 오는 12월4일까지 응모가 가능하고, 수상작은 오는 12월31일 기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개별적으로도 통지된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고객참여마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만족팀 김승교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이 업무개선에 많이 반영되기를 바란다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ibo.co.kr
연락처
기술보증기금 인사부 고객만족팀
팀장 김승교
051.460.2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