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은금융지주 민유성 회장, ‘One kdb CMA’ 1호 가입

뉴스 제공
미래에셋대우 코스피 006800
2009-10-29 13:30
서울--(뉴스와이어)--산은금융지주 민유성 회장은 29일(목) 대우증권 여의도 본사 영업부에서 대우증권 임기영 사장과 함께 ‘One kdb CMA’에 1호로 가입했다.

이 자리에서 민 회장은 “‘One kdb CMA’는 산은금융그룹 출범과 함께 계열사 간의 시너지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첫 상품”이라며 “산은금융그룹 계열사들의 장점을 살린 결합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One kdb CMA’와 같은 고객 지향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 날(29일)부터 대우증권 전국 125개 영업점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One kdb CMA’는 국내는 물론 해외 신용평가사로부터 국내 금융사 중 최고 신용등급을 받은 산업은행의 예금으로 운용되며, 금액 및 기간에 관계없이 연 2.6%의 수익률을 제공하는 수시입출금 상품으로 안전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한다.

한편 ‘One kdb CMA’출시로 대우증권은 고객증대의 기회를 확보하고 산업은행은 안정적으로 수신기반을 확대하는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등 상호 보완적인 시너지를 이뤄냈다는 점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미래에셋대우 개요
40년 동안 한국금융과 함께해 온 KDB대우증권은 자산관리, 투자자문, 기업금융 등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daewoo.com

연락처

대우증권 상품기획부
김희주 부장
768-3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