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 신입사원, 장애아동 돕기 나서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05-04-18 13:50
서울--(뉴스와이어)--CJ홈쇼핑(대표 김진수, www.CJmall.com)의 신입 사원들이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장애 아동과 함께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진다.

지난 해 말 CJ홈쇼핑에 입사한 신입사원 10명은 오는 18일 서초구 내곡동에 위치한 장애인 복지시설 <다니엘 복지관>을 방문해, 장애 아동들에게 퍼즐놀이, 간식지도 등의 다양한 학습지도를 진행한다.

신입사원 연수과정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CJ홈쇼핑 신입 사원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임직원의 자아실현을 동시에 추구하는 CJ홈쇼핑 사회공헌 활동의 의미를 되새긴다.

CJ홈쇼핑은 향후에도 신입 사원을 대상으로 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입사 초기부터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CJ홈쇼핑 임직원은 서초구에 위치한 다니엘 복지관, 까리따스방배종합복지관을 각각 월 1회 방문해, 장애아동과 함께하는 다양한 자원 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홍보팀 박영신 02-2107-0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