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심플리 인벤트’ 커피메이커 출시

뉴스 제공
테팔
2009-11-02 09:19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쌀쌀한 계절을 맞아 은은한 커피향을 자주 찾는 이들을 위한 ‘심플리 인벤트’ 커피메이커를 출시한다. 심플리 인벤트는 세련된 블랙 칼라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커피 애호가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해줄 신제품이다.

테팔 심플리 인벤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테팔이 독창적으로 개발한 ▲커피 박스 손잡이다. 이 손잡이는 커피가루를 넣을 때나 찌꺼기를 제거할 때는 물론, 세척까지 간편하게 해주는 테팔만의 독특한 아이디어 요소이다.

심플리 인벤트는 ▲1.25L 용량으로 한번에 15컵까지 커피를 추출할 수 있으며, 10분 안에 커피가 고속 추출되므로 가정에서 여럿이 모임을 가지는 날에도 부족한 커피를 다시 내려야 하는 불편함이 없다. 한편, ▲물탱크는 대용량으로 넓게 설계되어 물을 넣기도 편할 뿐만 아니라, ▲커피 누수방지 장치가 있어 커피를 추출하는 중에도 시음이 가능하니, 소비자들의 기호에 꼭 맞는 제품이라 하겠다. 또한, ▲테팔 심플리 인벤트는 확인이 편리한 물 수위 표시창과 영구 필터 내장,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유리용기, 유리용기의 깨짐을 방지하는 안전 테두리로 내구성까지 고루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테팔 심플리 인벤트 커피메이커는 트렌디하면서도 독보적인 편리함과 내구성으로 가을의 낭만을 느끼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에 여유를 가져다 줄 것이다.

▶테팔 심플리 인벤트 커피메이커 1.25L: 권장소비자가격: 87,000 원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