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지리산 생녹차 오감 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롯데칠성음료 코스피 005300
2005-04-18 13:58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종원)는 지리산 화개 야생 녹차엽을 제대로 우려낸 ‘롯데 지리산 생녹차’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인 ‘지리산 생녹차 오감 체험단’ 모집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4월 1일부터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되는데,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롯데칠성 홈페이지(www.lottechilsung.co.kr)에 접속하여 두 가지 이벤트 행사에 응모 하면 된다.

첫 번째는 “‘지리산 생녹차’ 퀴즈 풀면~ 나도 체험단!”이라는 행사로 소비자가 ‘지리산 생녹차’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 퀴즈를 맞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지리산 생녹차 오감 체험단’의 기회를 준다.
두 번째는 “내가 ‘지리산 생녹차’ 체험단이 되어야 하는 이유!”라는 행사로 소비자가 자신이 꼭 이번 행사에 참여해야 되는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공감이 가는 글을 올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체험단’의 기회를 준다.

이번 ‘지리산 생녹차 오감 체험단’은 모두 60쌍(120명)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데, 이들은 지난 해 롯데칠성이 자매결연을 맺은 하동군 화개면이 주최하고 있는 ‘제 10회 하동 야생차 문화축제’ 기간 중인 5월 20일부터 21일까지 무박 2일간 경남 하동군 평사리 일대의 유명지 관광지를 돌아보고, 야생녹차 시연 및 다도교육 등을 체험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hilsung.co.kr

연락처

고객홍보팀 3479-9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