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2010은 이곳이다’ 무료 특강 개최

뉴스 제공
지지옥션
2009-11-02 10:45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 경매 전문업체인 지지옥션(www.ggi.co.kr)은 LBA 경제연구소와 함께 오는 11월 14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숭실대학교 한경직 기념관에서 무료 공개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0은 이곳이다’라는 제목으로 지지옥션 김재범 강사와 LBA경제연구소 김점수 소장이 2010년 부동산 시장 전망과 소액경매투자 전략을 알려줄 예정이다.

우선 지지옥션 김재범 강사가 DTI규제로 소액 투자가 각광을 받는 요즘, 5000만원 이면 충분히 입찰 가능한 실제 경매 물건 14건을 소개하고 이 물건들을 토대로 경매 접근방법과 주의사항을 설명한다. 더불어 다세대, 오피스텔, 상가, 점포 등 물건별 투자 전략 및 경매 성공 노하우와 유의사항에 대해 들려준다.

두 번째 시간에는 LBA경제연구소 김점수 소장이 대심도로, GTX, 제2외곽순환도로 등 수도권 도시계획 분석을 통한 투자유망지역 분석한다. 또한 도시형생활주택과 도심 역세권과 뉴타운 등 부동산 수요공급 분석을 기초로 유망지역 분석을 설명한다.

참가자에게는 지지옥션 경매정보 1일 무료이용권과 LBA법률중개사 29기 1일 청강권을 제공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교재구입비 1만원만 납부하면 된다. 1회용 마스크도 전달할 예정이다. 지지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접수하며 입금일 기준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지지옥션 개요
경매 투자 정보 선두 기업 지지옥션은 1983년 국내 최초로 법원부동산 경매정보 일간지를 창간, 현재 최다 독자 및 인터넷 유료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국 법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매 물건을 취재, 현장 정보를 첨가하여 정확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통계분석 자료는 관공서, 금융기관, 학계에 법원 경매 표준 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경매예정물건, 컨설팅, 경락잔금대출, 공동투자, 경매방송, 공매대행 서비스 등을 통하여 경매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gi.co.kr

연락처

지지옥션
홍보팀장 강은
02)711-9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