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V=B)프로그램, 롯데백화점 본점 첫 브랜드샵 입점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9-11-02 11:50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은 10월 30일 롯데백화점본점 식품 매장 건강식품 존에 처음으로 브랜드 매장을 입점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하는 브랜드샵에서는 비비(V=B)프로그램의 대표 제품인 에스라이트 슬리머DX, 예진생 진생베리™ 보액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생애주기 변화에 따른 7X7 건강 관리 등 아름답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체계적인 맞춤형 상담과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다.

한 편, 롯데백화점 본점 ‘비비(V=B)프로그램’ 매장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비비(V=B)프로그램 그린 에코백을 함께 드리는 것은 물론 매장을 방문하여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에게는 멀티비타민과 에스라이트 슬리머 DX로 구성된 해피기프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비비(V=B)프로그램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영양학적으로 서포트 해 주는 ‘뷰티라인’, 건강하고 아름다운 X라인 몸매 관리를 위한 ‘에스라이트라인’, 귀한 홍삼을 차별화된 천삼화(天蔘化) 기술로 가득 담은 ‘예진생 라인’, 가족의 건강과 활력을 체계적으로 지켜주는 ‘바이탈라인’ 등 4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모레퍼시픽 비비(V=B)프로그램은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식품관 입점을 기점으로 2010년까지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아모레퍼시픽의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 기존 식품관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차별화된 뷰티푸드 영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KPR
정유진
3406-227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