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79, 대만에서 코스메드 판매 1위 기록

서울--(뉴스와이어)--비비크림 명가 브랜드 스킨79(www.skin79.com / 대표: 김동광)가 대만 뷰티마켓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대만을 대표하는 드럭스토어 ‘코스메드(康是美)’에서 최고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 스킨79는 2009년 5월 코스메드에 입점하여 7월부터 지금까지 판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매출도 400% 이상 성장했다.

대만 통일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은 스킨79는 코스메드 300개 매장과 7-ELEVEN 5,000개 지점 그리고 온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또 중화권 특급스타인 채의림을 대만 전속 모델로 기용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펴왔다.

대만에서는 아직 비비크림 인지도가 높지 않아서 대중적이고 친숙한 채의림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는데, 그 이후 인지도가 높아지기 시작하면서 판매율도 급상승하게 된 것이다.

코스메드는 대만 <관리잡지(管理雜誌)>에서 실시한 ‘2008 대만 소비자선정 이상적인 브랜드’에서 ‘최고의 드럭스토어’로 선정된 대중적인 코스메틱 유통채널이다.

스킨79는 코스메드 판매 1위를 시작으로 대만 코스메틱 시장을 장악해 나갈 예정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대만 코스메틱 시장은 연간 20억 달러(한화 약 2조 5천 억 원)규모이다. 또 홍콩과 중국,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등을 연결하는 허브지역이라는 점과 아직 뷰티마켓을 리드할 코스메틱 브랜드가 없다는 것이 큰 메리트로 작용한다.

스킨79 홍보팀 관계자는 “대만 뷰티마켓은 여전히 미개척지역이며 높은 품질력과 마케팅력만 겸비한다면 시장을 리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 후 “유통망 다각화, 제품군 다양화, 빠른 신제품 출시 전략으로 대만 코스메틱 시장을 장악하고 이를 교두보로 홍콩, 중국, 싱가폴, 태국 등의 중화권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킨79는 지난 10월 6일 말레이시아 ‘자스코(Jusco)’백화점에 입점하였다. 먼저 입점한 ‘커브(Curve)' 백화점에서 코스메틱 판매 1위를 하고 있어 자스코에서의 성적도 기대된다.

제품문의:고객만족ARS(1544-2230)

위즈코즈 개요
위즈코즈는 ▶SKIN79(www.skin79.com)_비비크림 NO.1의 From the Natural 브랜드 ▶제시앤로지(www.j-r.co.kr)_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여우들의 뷰티 스타일리스트 ▶3Ps(www.3-ps.co.kr)_내 피부를 위한 작은 사치, 고품격 프레스티지 브랜드 ▶더마알엑스(www.dermarx.co.kr)_체계적인 피부관리를 위한 에스테틱 브랜드 ▶맨즈클래식(www.wizmen.co.kr)_활동적이고 열정적인 Life Style의 남성들을 위한 Absolute Grooming 브랜드 ▶포어랩(www.porelab.com)_맞춤형 모공관리 시스템 브랜드 ▶뷰렛(www.thebiuret.co.kr)_Beautiful Regeneration Time, 손태영의 메이크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izcoz.com

연락처

위즈코즈 홍보팀
김선영 주임
02-2086-019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