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 창립 20주년 맞아 새 CI 발표

뉴스 제공
한국PR협회
2009-11-03 11: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PR협회(회장: 정상국 LG부사장)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를 발표했다.

한국PR협회는 지난 1989년 창립이후 현재까지 IPRA(국제PR협회)의 로고에 KPRA(Korea Public Relations Association)라는 문자를 삽입한 CI를 사용해 오다가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한국PR협회의 발전된 모습을 담은 고유의 새 CI를 제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국PR협회의 새 CI는 ‘개인과 공중(Public)간의 소통을 통해 유대를 강화함으로써 함께 성장한다’는 컨셉을 바탕으로,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회를 연결하는 PR업무의 본질적인 특징을 직선으로 형상화함으로써 PR의 길을 제시하는 협회의 모습을 상징화했다.

또한 로고마크와 명칭을 결합하고 알파벳 P와 R을 강조해 한국PR협회의 정확한 명칭과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대한민국 대표 PR단체로서의 대표성을 부각시켰다.

한편, 한국PR협회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 제정과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국가발전에 지속적으로 이바지하는 PR활동의 정착 ▲건전한 사회여론이 원활히 소통되는 선진사회 구축 ▲기업브랜드와 국가브랜드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소통의 역량 강화 등과 관련된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pr.org

연락처

한국PR협회
393-29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