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엠아이디, 국내 최초 와이브로 내장 MID 출시
MID 전문 벤처 기업인 ㈜유엠아이디(대표이사 문병도)는 PC 규격과 RF 규격을 임베디드로 동시 통과하고 수개월 간의 까다로운 SKT 와이브로 망 테스트를 통과하여 국내 최초로 와이브로 내장 MID를 시장에 내놓게 되었다고 밝혔다.
따라서 SKT의 일정 금액 보조금과 전자사전 49종 컨텐츠를 앞세워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MID의 구매를 통해 어디서나 빠르게 풀 브라우징 인터넷 및 전자사전 기능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 제품은 인텔 아톰 프로세서, 윈도우 XP, 키보드, UI(TP player)가 기본 탑재되어 넷북의 기능을 완벽히 수행하고 있다.
게다가 전자사전 크기에 350g 미만의 무게로 주머니나 핸드백에도 쉽게 들어 갈 수 있게 설계되어 해외 기업으로부터 이미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유엠아이디 문병도 사장은 “이미 이 제품을 일본 고진샤(Kohjinsha)에 OEM 방식의 수출을 개시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주문량이 계속 늘어 나고 있다” 며 “뿐만 아니라 이달부터 HSDPA 모듈이 탑재된 제품을 유럽의 통신 사업자에게 공급할 계획이며 그 수량이 2010년에는 10만대 이상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엠북(mbook)은 현재 유럽, 남미, 중동 등의 와이맥스 사업자 테스트를 통과하여 주문을 기다리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이번 주부터 총판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구매문의:www.i-mbook.com
웹사이트: http://www.umid.co.kr
연락처
유엠아이디
고아라
02-2052-62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