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트유통, ‘펜패드’ 오는 16일 정식 출시…체험단 모집

서울--(뉴스와이어)--비스타블렛 ㈜메이트유통(www.vistablet.co.kr)은 기존 타블렛과 차별화된 ‘펜패드’를 11월 16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펜패드’ 본체는 마우스 패드와 같은 느낌의 제품으로 기존의 타블렛에 고정관념을 벗어난 슬림하고 유연하여, 뛰어난 휴대성을 가진 제품으로서 키보드, 마우스와 더불어 기본 입력장치로 자리매김할 제품으로 기대되는 시장 최저가 보급형 타블렛 제품이다.

‘펜패드’의 압력 감지는 1024Levels 이며, 해상도는 2,048LPI로 그래픽디자인, 웹디자인 등 전문가 급에 부럽지 않은 성능을 보인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블렛을 즐기고 싶은 이용자나,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미술 교육용 및 원격 사이버교육에 탁월한 인터페이스로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정식 출시 일에 앞서 체험단 모집을 하며, 모집기간은 11월 3일 ~ 11월 12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비스타블렛( www.vistablet.co.kr)확인할 수 있다.

메이트유통 개요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유통업체 메이트유통은 독일 명품 노트북가방 및 주변기기 브랜드 "디코타(DICOTA)"의 한국지사이며,태블릿 "비스태블릿(VisTablet)"의 제조사이다.
연락처

메이트유통
과장 김대중
02-714-039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