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개발자 대상 ‘모바일 솔루션 컨퍼런스’ 개최

뉴스 제공
윈드리버 코리아
2009-11-04 09:11
서울--(뉴스와이어)--인텔의 자회사이자 디바이스 소프트웨어 최적화 부문의 선도 업체인 윈드리버 코리아(한국지사장 이창표 www.windriver.com)는 11월 10일(화) 르네상스서울호텔에서 ‘2009 윈드리버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국내에서는 1999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윈드리버 개발자 컨퍼런스’는 임베디드 제품 개발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컨퍼런스로, 시장의 흐름에 따른 새로운 기술과 윈드리버의 제품 및 전략을 심도있게 업데이트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특히 올해는,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모바일 시장 중 스마트폰 기술 및 시장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관련 시장 동향은 물론, 기술 발전 현황과 실제 적용을 위한 최적화 방안, 개발 방안 및 적용 사례 등이 소개된다.

윈드리버 코리아의 이창표 지사장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는 모바일 산업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윈드리버는 개발자들과 함께 최신의 기술 흐름과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향후 더욱 우수한 제품과 기술을 개발해 나가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행사의 의의를 설명했다.

‘2009 윈드리버 개발자 컨퍼런스(Wind River Regional Development Conference 2009)’는 11월 10일 한국을 시작으로, 12일 대만, 16~20일 중국 3대 도시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2009 윈드리버 개발자 컨퍼런스’ 참여를 원하는 모바일 관련 개발자들은 홈페이지 ‘www.infinitymnc.com/windriver-rdc’에서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행사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전자액자, iPod Touch, 닌텐도 Wii 등이 제공된다.

<행사 안내>
일시 : 2009년 11월 10일(화) 09:30~17:00
장소 : 서울 역삼동 르네상스서울호텔 3층 다이아몬드볼룸 I&II
등록 및 문의 : www.infinitymnc.com/windriver-rdc, windriver@infinitymnc.com

윈드리버 코리아 개요
윈드리버는 지능형 엣지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1981년부터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바이스에 적용되는 컴퓨팅 기술을 이끌어 왔으며 이 기술은 현재 수십억개 이상의 제품에 적용돼 있다. 윈드리버는 세계적인 수준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와 지원, 그리고 광범위한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가장 포괄적인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윈드리버는 안전과 보안 및 신뢰성을 겸비한 지능형 시스템을 혁신하고 구현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전문 기술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윈드리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windriver.com

연락처

인피니티
임윤정 과장
070-7090-47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