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스킨 시그니처 크림 인 파운데이션 출시

뉴스 제공
한국P&G
2009-11-04 09:15
서울--(뉴스와이어)--올 겨울에도 화장을 안 한 듯한 생얼 피부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대세를 이루면서 많은 여성들이 마치 자신의 피부가 원래 타고난 좋은 피부처럼 연출되는 피부 표현을 선호하고 있다. W 퓨리피의 우현증 원장은 “요즘 여자 연예인들 역시 자신의 피부가 원래 좋은 것처럼 촉촉하면서 탄력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한다. 다시 말해, 타고난 듯 좋아 보이는 피부 표현이 바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표현하고자 하는 피부의 이상향이자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러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피부 자체가 지닌 촉촉함과 윤기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SK-II에서는 이러한 요소를 충족시켜 여성들이 원하는 피부를 실현시켜 줄 SK-II <스킨 시그니처 크림 인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SK-II 스킨 시그니처 크림 인 파운데이션은 64%의 스킨 케어 성분을 함유하여 마치 타고난 것처럼 좋은 피부로 연출해 주는 최적의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SK-II 스킨 시그니처 크림에 함유되어 있는 올리바이탈, 시그날린 및 피테라 등이 함유되어 스킨케어 성분이 피부가 환경 스트레스에 노출 되었을 때 작용하여 피부에 탄력감과 윤기를 줘 ‘타고난 좋은 피부(Good Skin Look)’를 연출해 준다. 또한 피부 속부터 자연스러운 부드러움을 부여하여 매끄러운 피부로의 연출을 돕는다. 크리스탈 블루 빛을 뿜어내는 코랄 핑크 파우더와 함께 새롭게 배합된 브라이트 골드 파우더는 잘 융합되어 피부에 밀착되며 피부에 건강한 빛을 선사해 투영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표현해 준다.

가격: 88,000원대/리필 68,000원대(10.5g), 콤팩트 케이스 20,000원대

웹사이트: http://www.pg.co.kr

연락처

SK-II 홍보실
강선명과장
6940-6347
이메일 보내기

TRUE PR & CREATIVE
박소희 팀장
515-2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