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창립 30주년 기념 이벤트”
유명브랜드 창립축하 세일전을 열어 톱10 브랜드를 롯데 단독 특별 기획가에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패밀리대전’, ‘러브캣 사은품 증정’, ‘여성캐쥬얼 초특가 릴레이’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고 8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3.3.3. 찬스 이벤트’는 상품을 각각 3천원, 3만원, 30만원대 가격 별로 카테고리를 나눠 균일가에 판매한다. 3천원 균일가전은 ‘무냐무냐’의 아동의류, 유아용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3만원 균일가전은 ‘탑걸’, ‘노스페이스’ 등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의류브랜드를 모아 선보인다. 기존가 14만9,000원의 ‘마인드브릿지 포켓장식 사파리점퍼’는 면혼방 점퍼로 디자인이 심플해 정장, 캐쥬얼 상관없이 매치할 수 있다. 10% 할인쿠폰을 제공해 2만7,000원에 판매한다. 30만원 균일가전은 ‘리바이스’, ‘CK’, 등 인기 백화점 브랜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1인 최대 3회까지 지급이 가능한 롯데백화점 20% 할인 특별쿠폰을 제공하며 8일(일)까지 주문고객에 한해 전 상품 무료로 배송을 실시한다. 또 6일(금)까지는 롯데카드 주문 시 5% 할인과 함께 플러스 5% 추가할인도 가능해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롯데아이몰 하동수 부문장은 “고객과 함께 롯데쇼핑 창립 3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3대 축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카테고리 별 균일가전과 롯데백화점 20% 특별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초특가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이기영 사원
02-2168-5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