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윈도 7 지원하는 24배속 DVD 기록기기·블루레이 콤보 출시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09-11-05 10:52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 Corporation, 대표 조남용)는 24배속으로 DVD를 기록할 수 있는 Super-WriteMaster™ SH-S243N를 10월 27일 국내출시 하였고, 첫 BD 제품인 블루레이 콤보(BD-ROM/DVD Writer) SH-B083A/L를 11월 5일 해외 시장에 우선하여 출하한다.

DVD 기록기기인 SH-S243N은 DVD±R 24배속 기록을 지원하며, DVD+R 듀얼레이어 16배속, DVD-R 듀얼레이어 12배속, DVD-RAM 12배속, DVD+RW 8배속과 DVD-RW 6배속 기록을 지원한다. 삼성 24배속 DVD 기록기기를 이용하면 4.7GB의 DVD 한 장을 기록하는데 평균 4분 20초 소요되며, 특히 저 소음, 저 전력, 저 발열 설계로 환경친화적인 제품이다.

SH-B083A와 SH-B083L은 윈도 7 대응 가능한 블루레이 콤보 제품으로서 8배속으로 BD(Blu-ray Disc) 재생이 가능하고 DVD와 CD의 기록과 재생이 모두 가능한 제품으로 PC로 BD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ODD와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전면부 디자인은 AV기기 같은 느낌을 준다. 은은한 푸른색 LED 버튼으로 심미성도 더했다. SH-B083L은 디스크 표면에 라벨을 인쇄할 수 있는 라이트스크라이브 기능을 부가한 것이 SH-B083A 제품과의 차이점이다.

TSST 관계자는 “미주 등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24배속 DVD 제품의 국내출시에 대해 좋은 반응을 예상하고 있다. 특히 윈도 7 대응 준비가 끝났고, 친환경적인 특성이 강화되었다. 최신 PC 운영체제와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결과다”라고 말했다.

SATA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채용한 이 제품에는 사용자가 음악, 비디오, 사진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삼성 펌웨어 라이브 업데이트’ 지원으로 누구나 손쉽게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주)쓰리에스솔루션 기획마케팅팀
김세지 대리
02-718-9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