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화교류관광정보센터에서 튀니지 수공업품 전시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주한 튀니지대사관과 국립튀니지수공예청이 공동 주최하고 서울관광마케팅(주)가 후원하는 한-튀니지 외교관계 수립 40주년 기념 튀니지 수공업품 전시회가 명동에 위치한 서울문화교류관광정보센터(M-플라자 5층)에서 11월5일부터 20일까지 16일간 개최된다.

관람시간: 매일 10:30~22:00, 관람료: 무료, (문의 02-3789-7961)

이번 전시를 기념하기 위해 11월 6일(금), 저녁 7시에 열리는 리셉션 행사에는 튀니지 대사관 및 관계자들을 비롯해 노르웨이,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앙골라, 온두라스, 엘살바도르 등 세계 각국 대사와 귀빈들이 참석할 예정이어서 명동 한복판에서 세계 각국의 언어와 문화가 함께 어우러지며 국가간 문화교류의 취지와 의의를 되새기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금번 행사를 위해 방한하는 국립튀니지수공예청 청장과 서울우수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자들과의 만남도 추진될 예정으로, 이를 통해 한국 전통수공예의 우수성을 세계무대에 알리고 타문화와의 공조 가능성을 모색하는 직접적인 문화 교류의 기회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관광마케팅(주)관광마케팅본부
김병욱
02-3789-79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