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철도와 세종문화회관이 업무제휴 협약, 시민고객 무료관람 이벤트 펼쳐

서울--(뉴스와이어)--문화의 계절 가을, 5678서울도시철도와 세종문화회관이 손을 잡고 시민고객을 위한 문화이벤트를 펼친다.

567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도시철도공사는 오는 11월 1일 세종문화회관과 ‘마케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대중교통과 공연예술기관 간의 교류를 통해 고객서비스를 한층 높이고 공동마케팅 전개로 상호 경쟁력을 강화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사는 광화문광장 개장 이후 5호선 광화문역 이용고객의 증가와 더불어 역세권내 세종문화회관의 접근성이 향상됨에 따라 이용고객의 편리성 증진과 문화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였다.

업무협약을 계기로 5678호선 전 역에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 문화예술무대인 세종문화회관의 정기적인 공연포스터를 홍보하게 되며, 세종문화회관 측에서는 역사에 홍보되는 공연에 대해 시민고객에게 무료관람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사와 세종문화회관은 11월 공연부터 공사 홈페이지와 홍보 블로그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하여 1인당 2매의 무료입장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연일정 등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smrt.co.kr) 및 홍보 블로그(http://blog.naver.com/smrt_pr)를 참조하면 된다.

세종문화회관의 11월 공연인 서울시무용단 ‘만월’, ‘두 남자의 가을 이야기’, ‘오페라 운명의 힘’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공연소식을 앞으로 도시철도 역사에서 만날 수 있게 될 것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대중교통과 문화예술 운영기관의 협력을 통해 생활 속에서 공연예술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아울러 “교통체증과 주차걱정이 없는 지하철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여유로운 공연관람이 될 것”이라며 대중교통 이용 당부도 잊지 않았다.

웹사이트: http://www.smrt.co.kr

연락처

서울도시철도공사 서비스전략팀장 나 열
02-6311-2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