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화장품, 먹는 화장품 ‘오리엔탈 푸드 솔루션’ 출시
몸이 건강해야 피부의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다는 논리 속에 (주)아리화장품(송동운 대표)에서는 ‘오리엔탈 푸드 솔루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이너뷰티 진출을 선언했다.
아리화장품은 히알루론산수(秀)를 식품의약안전청으로부터 개별 인정형 기능식품으로 인정을 받고, 그동안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지 못해 사용에 제약을 받아온 뷰티푸드 원료의 기능성을 인정받아 ‘농수산홈쇼핑’을 통해 이너뷰티의 아름다운 비밀을 공개하게 된다.
히알루론산은 자기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고가의 보습화장품에도 극소량이 들어있는데 비해, 아리화장품의 히알루론산수는 순도 90%이상의 순수한 히알루론산이 130mg이 함유되어 있고 식약청으로부터 피부의 건조함과 수분보유량을 개선시킬 수 있다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다.
공중파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인 이숙영 씨는 “환절기에는 끈적끈적한 화장품 보다는먹는 화장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 한다” 며 “가을철 환절기에는 보통 각질이 일어나고 스킨-로션-에센스크림-그리고 메이크업까지 피부 와의 전쟁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먹는 화장품 히알루론산 수와 리커버리 필러로 피부보습과 탄력, 그리고 영양미백 주름개선까지 한번에 해결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동운 대표는 “근본적인 수분부족으로 인해 일어나는 피부의 모든 현상을 히알루론산으로해결이 가능하다” 며 “요즘 먹는 화장품이 피부에 보험을 가입하는 것과 같다는 인식이설득력을 얻고 있으며, 피부에 발라서 즉각적인 효능을 얻기 보다는 피부가 근본적인 피부속부터 관리를 해야 영원한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고, 특히 피부 속 수분관리는 필수”라고 말했다.
오리엔탈 푸드 솔루션은 인터넷 커뮤니티 ‘여우야, 화장품도 써봐야 제맛이다, 나도피부미인, 아임 로하스, 신데렐라’ 등 히알루론산 메니아들에 의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문의: 아리화장품 마케팅실(02-552-1165)
<보충자료: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요즘 화장품 성분 중에 연예인들과 강남의 피부 전문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성분이 바로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이다. 히알루론산은 피부조직에서 히알루론산은 콜라겐(Collagen)과 엘라스틴(Elastin) 섬유조직사이에 들어있는 젤리상태의 물질이라고 한다.히알루론산은 모든 살아있는 유기체에 자연 상태로 존재하는 성분으로 특히 인체의 여러 부분에 존재한다. 특히 피부에 많이 존재하여 피부를 탄력 있게 하고 볼륨을 만드는 역할을 하는데 만약 히알루론산이 부족하면 피부가 건조하고 탄력이 없고 주름이 지게 된다.
그래서 요즘은 이 성분을 주름방지하기위한 주사액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주름과 같이 골이진 피부의 볼륨을 보충하기위한 대표적인 것이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인데 현제 이 두 성분이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 필러로 또는 캡슐과 화장품으로 탁월한 보습효과로 모이스 쳐 라인과 안티에이징 라인에서 히알루론산의 인기상승을 부추긴 제품들이 루비족들에 의해 한자리씩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히알루론산을 추출하는 공정이 워낙 복잡한 탓에 가격이 워낙 고가여서 고급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밖에 없고 자칫 시장 확대에 걸림돌로 작용할 소지가 크다는 우려가 있다. 하지만 세계 화장품업계에서는 항노화 화장품 원료인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한 고급 기능성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들이 속속 등장 하고 있다. 먹는 화장품은 동안 열풍이 불면서 빠른 속도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고, 이미 일본에서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고 올해부터는 유럽과 북미에서도 그 힘을 떨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iss.kr
연락처
아리화장품 마케팅실
송동운
02-552-1166 / 016-213-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