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시스템, 중고차수출 사업설명회…무점포 소자본으로 가능

뉴스 제공
매직시스템
2009-11-09 09:56
부산--(뉴스와이어)--최근 중고차수출 사업에 진출한 매직시스템(www.magicsystem.com)이 요르단 리비아 등 현지중고차 판매법인 설립준비를 위해 국내에서 중고차를 매입해줄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현재 국내에서 수출되는 차량의 절반정도가 요르단으로 수출되는데 요르단 바이어들이 이차들을 수입해서 사우디, 이라크, 리비아 등 주변국가에 재수출하기 때문이다.

매직시스템은 요르단과 리비아등에서 국산중고차를 직접판매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국내에서 수출용 중고차를 매입해줄 무점포 사업자를 모집한다.

중고차수출은 중고물품매입지원금으로 세무서에서 매입금액의 10%정도를 지원받는데 이지원금의 50%를 매입을 하는 사업자에게 돌려주고 차를 살때 판매금액보다 싸게 사면 그 차액이 전부 수익이 되는데 예를들어 천만원에 사서 천만원에 팔더라도 100만원이 남는다는 것인데 판매금액보다 싸게 사면 그 차액 만큼 수익이 늘어나는 것이다.

최근 중고차시세정보를 핸드폰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폰페이지를 개설해 중고차 시세정보를 비롯한 차량등록원부조회 서비스를 제공 하는등 인터넷정보제공업체를 다년간 운영해온 노하우를 살려 글로벌 비즈니스를 본격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10여년간 금주의 신규창업정보라는 창업정보 제공업체를 운영해온 매직시스템의 이남희대표는 무점포 “소자본으로 고수익창출이 가능한 사업이고 게을러서 많이 못벌수는 있어도 절대 망하지는 않는 사업” 이라며 남녀노소의 구분없이 사업참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매직시스템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3시에 인천 율도에 있는 한진2보세 중고차수출단지 내에 있는 사업장에서(http://www.수출차량.com)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문의:032-571-7729

매직시스템 개요
매직시스템은 요르단, 리비아, 중앙아시아 등 20여개국에 70여종의 중고차를 수출하고 있으며, 이남희 대표는 중고차수출단지협의회의 홍보국장을 맡고 있다.

웹사이트: http://magicsyste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