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블루레이 플레이어 보상판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 (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기존에 DVD 플레이어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시 할인가로 제공하는 블루레이 플레이어 보상판매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루레이 플레이어 보상판매는 기종과 브랜드에 상관없이 DVD 플레이어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소니의 최신 블루레이 플레이어 BDP-S360를 한 대당 5만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소니코리아 직영점 및 소니 블루레이 플레이어 전 취급점에서 진행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영화 ‘천사와 악마’ 블루레이 타이틀을 무료 증정한다.

블루레이 플레이어 보상판매를 통해 취합한 제품들은 재단법인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하여 불우이웃돕기 및 사회공헌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보상판매로 구입할 수 있는 BDP-S360는 소니의 원천기술로 풀 HD 영상과 음향을 제공하는 차세대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국내 블루레이 시장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특히 BDP-S360은 블루레이와 DVD를 모두 재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DVD 플레이어 사용자들이 블루레이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블루레이 플레이어 보상판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_미디컴
김은진 과장
6370-8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