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녹색문화 체험행사’ 실시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09-11-09 11:12
안양--(뉴스와이어)--방문미술 브랜드 홍선생미술(www.eduhong.com)은 충북 단양군 단성면에서 50여명의 교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7일 ‘녹색문화 체험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독립채산제 사업을 하는 1인 기업들의 모임을 활성화 시키고 서로 연합하여 참여함으로써 조직의 팀워크를 높이는 금번행사는 청풍호반을 1시간 관광 후 1시부터 5시까지 가시오가피, 헛개나무, 산수국 을 비롯하여 장뇌삼씨 심기를 하였다.

가시오가피와 헛개나무는 김수인 서울대 농과대 농학박사(약용식물연구농원. 건국대 대우교수)님을 초빙하여 나무도 분양을 받고 현장에서 심는 방법을 전수 받아 1,000주를 심었다.

장뇌삼은 경북상주에 있는 마태농장에서 종묘를 분양받아 1인당 2,000개를 산에다 보물찾기놀이처럼 재미있게 곳곳에 뿌렸다.

이장미 홍선생미술 성북지사장은 “모처럼 자연과 더불어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것이 너무 재미있었다” 고 말했고, 아름다운 경치에 반해 현장에서 풍경을 화폭에 담은 정은희 평택지사장은 “생명이 자라는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해야겠다”고 다짐했다.

“21세기는 창의적인 발상과 아이디어가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는 시대로, 자연을 접하고 자연을 눈으로 감상하고 마음으로 느껴 새로운 작품을 구상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과 함께 그 풍성함을 회원들에게 전할 수 있는 넉넉한 마음을 담아 올 수 있는 일석이조의 체험행사가 되었다”고 홍선생미술 관계자는 말했다.

문의:홍선생미술(1588-0088)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