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국제뷰티엑스포에서 ’네일샵 경영컨설팅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서울메쎄
2009-11-09 14:41
서울--(뉴스와이어)--2009 국제뷰티엑스포에서는 ‘성공하는 점장의 경영학’이라는 주제로 네일샵 운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가 높은 세미나가 개최된다.

샵의 고객 관리, 매출관리, 홍보 마케팅, 직원관리 등 샵 운영에 있어서의 모든 경영 노하우와 성공하는 네일샵을 만드는 전략을 제시하는 이번 ‘네일샵 경영컨설팅 세미나’는 11월 14일(토)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린다.

네일샵 경영컨설팅 세미나는 11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3일간 COEX C홀 (구 대서양)에서 열리는 2009 국제뷰티엑스포의 부대세미나 중 하나이며, 네일샵 점주와 신규 오픈을 준비중인 창업인들을 위한 실용도 높은 세미나로 네일샵 경영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아름다움과 개성 연출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반인들의 네일케어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 추세에 있다.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네일샵 점포 수가 강남권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이나, 실질적으로 점포관리의 경험이 없는 네일 디자이너 출신이 새롭게 점포를 개점하여 운영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따라서 네일샵의 매출관리, 고객관리, 인사관리, 홍보/마케팅 등 여러 전문적인 경영기법 및 노하우 등의 정보가 미비함에 따라 이것이 적잖은 매출손실로도 이어질 수 있다. 이에 뷰티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전문 경영컨설턴트를 초빙하여 네일샵 경영 및 관리에 대한 실무 기법과 노하우를 공개하기로 하였다. 이번 강좌는 다년간 많은 경영컨설팅 강연을 진행해온 크리에이티브네일의 김상호 차장이 강사를 맡아 진행하며 한국네일경제인협회에서 후원한다.

이밖에도 ‘네일샵 경영컨설팅세미나’ 뿐만 아니라 ‘네일 기술세미나, 네일샵창업 세미나’ 등의 다양한 주제로 한국네일경제인협회에서 진행하는 네일 세미나가 11월 15일 (일) COEX E 홀에서 개최되어 네일관련 종사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11월 14일(토)에는 대한네일협회의 ‘대한민국 네일디자인대전’이 전시장 내(C홀) 이벤트 공간에서 진행되고, 11월 15일(일)에는 한국네일디자인협회의 ‘International Korea Nail Design Contest’가 COEX E 홀에서 각각 진행되어 네일 관련 종사자 및 관련 학과 학생들의 뜨거운 경합의 장이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09 국제뷰티엑스포 전시장에서는 ‘Korea Nail Expo’가 3일간 동시 개최되어 네일 제품 구입에서 부터 기술시연까지 네일 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확인하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2009 국제뷰티엑스포는 네일 뿐만 아니라 헤어/두피모발, 화장품, 피부 등 뷰티관련 산업을 총망라하는 전시회로 업계 전문가 및 일반 관람객들이 최신 정보 및 변화 하는 마켓 트렌드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행사는 11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 3층 C, E Hall에서 열린다.

서울메쎄 개요
서울메쎄는 2002년 설립된 전시 전문 주최사이다. 국제인공지능대전,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국제전기전력전시회, 국제건물관리산업전시회, 인터참코리아, 오토살롱위크,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 대한민국팜엑스포, 국제봉제기계섬유산업전 등 매년 10여개 이상의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 중 3개 전시회는 산업자원통상부 국제인증 전시회로 등록되어 있다. 해외바이어 유치 및 국내업체의 해외 전시회 참여를 통한 수출활로 개척, 해외 파트너사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수출증대 및 신규 시장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esse.com

연락처

홍보대행 서울메쎄아이디
오영오 주임
02-6000-1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