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종출판사, 고급 불교다이어리 ‘2010 불자수첩-날마다 좋은날’ 출시

뉴스 제공
조계종출판사
2009-11-09 15:20
서울--(뉴스와이어)--연말연시를 맞아 불자들끼리 소중한 마음을 나누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선물용 고급 불교다이어리가 조계종출판사(대표:조계종포교원장 혜총 스님)에서 최근 출시됐다.

‘2010 불자수첩-날마다 좋은날’로 이름 붙여진 이 다이어리는 불교신자들의 신행일기장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는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사찰의 정경사진, 한눈에 들어오는 연간·월간 계획표, 신심을 키워주는 주간별 소중한 잠언, 불교공동체 함양을 위한 불자생활정보 등이 가득 담겨 있다. 또한 고급스런 선물용 케이스에 전통문양을 적극 활용한 격조 높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조계종포교원장 혜총 스님은 “불자 다이어리를 찾는 분들이 많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포교차원에서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면서 “각 사찰의 겨울수련회나 템플스테이 기념품, 신도회 주요간부 등을 위한 연말연시 선물 등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계종출판사 / 2010 불자수첩-날마다 좋은날 / 신국판 양장 / 224쪽 / 12,000원

조계종출판사 개요
조계종출판사는 한국불교 최대종단 대한불교조계종이 도반HC 산하에 출판문화 진흥과 문서포교 활성화를 위해 설립한 공식기관이다. 아름다운인연은 조계종출판사의 부속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jbbook.co.kr/

연락처

조계종출판사
편집부장 최승천
02-733-6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