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즐거운 감동나눔, 장기기증 콘서트’

뉴스 제공
한화 코스피 000880
2005-04-19 09:06
서울--(뉴스와이어)--한화그룹이 1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중구 장교동 한화빌딩 뒤 파리공원에서 즐거운 감동을 나누기 위한 ‘장기기증 콘서트’를 열고, 한화그룹 임직원과 장교동 지역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각막기증 및 헌혈캠페인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한화그룹 본사 임직원의 12% 정도인 350여명이 이미 각막기증을 약속했으며, 인근지역 캠페인을 전개해 더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한화 남영선 대표이사와 한화석유화학㈜ 허원준 대표이사가 각막기증 첫 서약을 하고, 직원과 한조를 이루어 시각장애인 체험행사를 갖는다.

한화그룹은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본부와 협력해 ‘장기기증 콘서트’를 진행하며, 콘서트에는 한화 임직원으로 조직된 6인조 밴드와 장기기증운동본부 자원봉사자들의 마술쇼·가요열창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펼쳐진다. 또한, 한화그룹 임직원 뿐 아니라, 을지로·장교동에 근무하고 있는 직장인들도 각막기증 및 헌혈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화그룹 본사 뒤 파리공원에서 오픈공연 형식으로 열린다.(우천시 한화빌딩 12층에서 진행)

한화그룹은 4월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기기증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난치병으로 고생하는 사우 가족을 돕기 위해 ‘즐거운 감동을 나눈다’라는 컨셉의 ‘장기기증 콘서트’와 ‘각막기증 및 헌혈 캠페인’을 마련하였다.

또한, 대표이사와 사원이 한 조를 이루어 진행하는 ‘눈가리고 달팽기 그리기’와 ‘눈가리고 밥 먹기’ 등 장애인체험행사를 열어 대표이사와 사원이 시각장애인을 돕기 위한 공감대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시각장애인 체험행사에는 한화 남영선 대표이사, 한화석유화학 허원준 대표이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각막기증 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헌혈캠페인을 통해 헌혈증을 기증받아 희귀병을 앓고 있는 한화그룹 사우 가족을 위해 쓸 예정이다. 지난해 한화건설과 한화국토개발이 공동 주최한 헌혈행사에는 600여명이 참여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corp.co.kr

연락처

홍보팀 김희영 대리 729-1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