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고급 여성 이너웨어 ‘다크엔젤’(Dark Angel)’ 런칭…제시카고메즈 모델 전격 발탁

서울--(뉴스와이어)--“슈퍼볼륨업브라를 입으면 ‘제시카 고메즈’의 몸매는 이루어진다(Come True)”

한국여성 체형을 기준으로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표현해주는 새로운 컨셉의 고급 여성 이너웨어 브랜드 ‘다크엔젤’(Dark Angel)이 11월 국내에 첫 런칭한다.

슈퍼볼륨업브라를 이번에 런칭하는 다크엔젤은 ‘신이 내린 몸매’로 찬사를 받고 있는 전세계 톱모델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를 메인모델로 국내 여성 이너웨어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에 런칭하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다크엔젤’(Dark Angel, www.dk–angel.com)은 먼저 고급 소재를 사용하고 현란한 색상과 레이스가 많은 기존 제품과 달리 뉴욕스타일의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라인과 바디라인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다크엔젤의 메인 디자이너는는 “많은 국내의 여성 고객들이 ‘빅토리아 시크릿’과 같은 스타일의 수입 이너웨어를 구매하고 싶어하지만, 사이즈 면에서 동양인에 비해 어깨와 골반이 크고 커서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 구입을 주저하고 있는 상황” 이라며 “다크엔젤은 서양인 체형이 아닌 한국인 체형에 맞게 제작되어 심플하면서도 슈퍼볼륨의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표현하고자 하는 많은 국내 여성고객들의 수요와 기대에 적극 부응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런칭하는 다크엔젤은 뉴욕스타일의 기능성, 섹시,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면서도 라인과 볼륨이 살아있는데 초점을 맞췄다.

다크엔젤의 메인디자이너는 “다크엔젤은 섹시함과 동시에 여성 내면에 있는 잠재된 Purity를 추구하고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럽고 도발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며 “최근 패션 트랜드로 부상하고 있는 부드러우면서도 심플한 라인, 세련된 컬러와 볼륨을 강조한 디지인을 강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제품 착용시 제시카 고메즈 같은 섹시하고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표현할 수 있도록 V라인을 강조한 저중심 몰드에 미라클 볼륨패드를 추가하여 가슴을 모아주고 올려주며 입체공학적 입체커브로 가슴에 밀착되어 아름다운 여성의 가슴라인과 매혹적인 가슴골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컬러는 주로 골드를 매치, 고급스럽고 섹시하게 브라운과 크림, 스킨 색상 계열로 표현하고, 실버 색상을 매치하여 부드럽고 세련되게 블루 색상 계열로 표현했다. 아울러 여성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하게 퍼플 색상 계열도 추가했다.

이번에 첫 런칭하는 다크엔젤 제품은 본구성 10종(브라 5종, 팬티 5종)과 추가구성 11종(햄팬티 5종, 어깨끈 3종, 이지웨어 2종-1셋트- 탑 1종)으로 구성되었다. 총 21종으로 구성된 가격대는 169,000원.

한편, 서구적인 글래머러스한 섹시한 바디라인과 동양적인 얼굴 이미지를 동시에 가진 제시카 고메즈는 다크엔젤의 메인모델로 활동하게 되는데, 촬영을 이미 성공적으로 끝내고 한국에서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이벤트로는 방송전 선착순100명에게 정품 Calvin Klein ETERNITY 향수(판매가40,000원)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다크엔젤은 오는 11월 12일 CJO쇼핑(www.cjmall.com)을 통해 전격 런칭한다.

제품 문의: 다크엔젤 / ㈜투에이치스타 02-542-1322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 소개>

동양적인 얼굴 이미지와 글래머러스한 S라인의 완벽한 몸매를 동시에 갖춘 동서양의 매력을 갖춘 모델이란 극찬을 받고 있는 제시카 고메즈는 빅토리아시크릿 카다로그 모델로 활동했으며, 보그, DKNY Jeans, 리바이스, 모토로라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모델로 활약해 왔다. 국내에서는 두산위브, 올림푸스카메라, Cass CF, LG휴대폰(비키니), 엔프라니 등 많은 CF모델로 얼굴을 선보였다.

연락처

투에이치스타 /다크엔젤
박종삼 부장
02-542-1322 / 010-7106-333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