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 ‘미사 초보양 소생 진 크림’ 출시

뉴스 제공
에이블씨엔씨 코스닥 078520
2009-11-10 08:39
서울--(뉴스와이어)--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미사(美思)’에서 밤타입의 고농축 한방 스페셜 크림 ‘미사 초보양 소생 진 크림’을 출시했다.

미사 초보양 소생 진 크림’은 나이가 들수록 탄력이 떨어지고 칙칙해지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위해 주름 개선은 물론 미백까지 갖춘 2중 기능성 제품이다.

하늘이 내린 은혜라 하여 ‘천혜삼’이라고 불리는 산삼, 천삼, 흑삼, 홍삼, 현삼의 다섯가지 삼 추출물 외에 동의한방 3보로 알려진 동충하초, 녹용, 순금 성분 및 50여가지 한방 추출물을 최적으로 배합하여 피부의 근본적인 건강을 완성시켜준다. 또 일반 정제수 대신 100% 국내산 인삼수를 사용해 피부 본래의 건강함을 채워준다.

70가지 한방 약재 추출물을 액기스화한 고농축 제형이지만 끈적이지 않고 버터가 녹는 듯이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흡수되는 탁월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자극 유발 가능성이 있는 7가지 성분이 배제된 7無 시스템으로(무색소, 무알코올, 무파라벤, 무벤조페논, 무트리클로산, 무광물성, 무GMO)고농축, 고영양, 고기능성 크림임에도 트러블 없이 순하고 안전하게 작용하여 피부를 편안하게 가꾸어준다.

미샤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의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미사 초보양 소생 진 크림은 100% 인삼수를 활용해 피부의 근본을 다스려주고 7가지 자극이 될만한 성분이 모두 배제되어 안전하게 피부 재생에서 한단계 진화된 피부 소생을 완성시켜준다는 점에서 차별화 된다” 고 전했다.

미샤의 한방화장품 ’미사 초보양 소생 진 크림’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4만8천원 (50ml)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미디컴
신은경 대리
02-6370-80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