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2010년 김연아 다이어리 공식 판매
‘연아가 새로 쓰는 개념 사전’을 컨셉트로 꾸며진 이번 ‘연아의 다이어리-꿈을 꾸다’는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IB스포츠의 자회사 ㈜에브리쇼가 제작했으며, 선착순 2010명에게 김연아 선수 브로마이드를 증정중이다.
이번 다이어리는 자기관리, 카리스마, 스포츠, 음악, 솔직함 등 김연아 선수하면 떠오르는 키워드 12가지를 소재로 김연아만의 개념정리 내용이 수록돼 있으며, 특히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본드 걸’ 사진은 물론, 최근 아이스쇼 사진, 토론토 훈련 모습, 어린 시절, 캐나다의 일상 등 평소에 보지 못한 미공개 훈련모습과 일상 속 평범한 소녀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그 외 Monthly, Weekly, Free memo의 총 260페이지로 구성됐으며, 김연아가 직접 쓴 손글씨 스티커를 비롯해 팬이 그린 ‘멍연아’ 캐릭터 스티커, 달력 스티커 등 김연아 선수의 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
한편, 텐바이텐에서는 11월 5일 김연아 선수 친필 싸인 다이어리를 선착순 50권 판매한 결과, 판매시작 30초 만에 완판 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으며, 첫 날 판매량이 1,500 여 개가 넘어서는 등 김연아 선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인터파크 측은 밝혔다.
다이어리 구매는 인터파크 검색창에서 ‘김연아 다이어리’로 검색하면 되고 가격은 1만9,800원 무료배송으로 판매중이다.
인터파크 문구 카테고리 신건욱 CM은 “김연아 선수의 꿈과 열정, 감성이 가득한 이번 다이어리가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 꿈꾸는 모두에게 또 하나의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온라인 공식 판매로 참여하게 됐다”며 “꿈과 목표, 자기관리의 표본인 김연아 선수처럼 2010년 한 해도 우리 모두가 멋진 꿈을 향해 알찬 계획을 세우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 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이은영
3484-3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