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미니홈피 꾸미는 ‘자유이용권’ 나왔다

서울--(뉴스와이어)--도토리 구매 없이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원하는 스킨 등을 마음껏 적용해 볼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 등장했다.

싸이월드를 운영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미니홈피 자유이용권을 기업용 마케팅 상품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 자유이용권을 가장 먼저 고객 프로모션에 도입한 기업은 SK텔레콤. 오는 12월 31일까지 SK텔레콤의 무선인터넷 요금제 ‘데이터존프리’에 가입하는 전원은 경품으로 미니홈피 자유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미니홈피 자유이용권은 놀이공원의 자유이용권과 같이 싸이월드 선물가게에서 판매하는 미니홈피 아이템들을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특수 상품이다.

대상 아이템은 스킨, 편집스킨, 메뉴효과, 장식고리, 배너, 마우스 효과, 플래시콘, 이름 아이콘, 이니셜 등 적용 기간이 제한되어 있는 기간제 아이템이며, 미니룸, 미니라이프 아이템 등 영구상품은 제외됐다.

자유이용권은 싸이월드 회원에게 쿠폰 형태로 전송되며, 최초 로그인시 알림창이 뜬다. 자유이용권 사용자는 아이템 구매 창에서 ‘구입’ 버튼 대신 ‘적용’ 버튼을 눌러 별도의 구매 과정 없이 자신의 미니홈피에 원하는 아이템들을 바로 적용할 수 있다.

미니홈피 아이템의 주요 구매 계층은 19~29세 연령대가 전체의 57%를 차지하고, 13~18세 청소년층 역시 19.5%를 차지하고 있어 10~20대 계층을 타겟으로 하는 프로모션 경품으로 적합하다. 자유이용권 쿠폰 발송 이후 전체 발송 건수와 사용 여부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마케팅 성과 측정에도 용이하다.

한편, SK텔레콤의 ‘데이터존프리’ 요금제는 월 13,500원(정보이용료+데이터통화료)에 4천여 가지 무선네이트 인기 콘텐츠 및 모바일싸이월드 (**4200)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리존'과, 프리존 외 100MB 상당의 데이터 통화를 추가 무료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미니홈피 자유이용권 외에도 이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모두 도토리 10개와 BGM 5곡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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