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업계 최초 로봇청소기 CF 공개
맞벌이 부부를 비롯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로봇청소기 시장이 커짐에 따라, 삼성전자가 로봇청소기 시장에서의 선두 자리를 확고히 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와 함께 TV광고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특히 삼성전자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야심 차게 선보인 첫 기념 혁신제품인 삼성로봇청소기 ‘탱고’를 출시하고, 제품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한 TVCF <눈이 달린 로봇청소기>편을 제작했다.
11월 6일 전파를 타기 시작한 <눈이 달린 로봇청소기>편 CF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본체에 카메라를 장착해 눈으로 보면서 청소하는 삼성로봇청소기 ‘탱고’의 주요 기능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마치 경기에 출전한 선수를 지켜보듯 스포츠중계 방식을 빌린 개그 듀오 컬투의 생생한 내레이션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또 이번 CF는 눈이 없어 가구에 부딪히고 소파 밑 먼지를 감지하지 못하는 기존의 로봇청소기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주는데도 한 몫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마치 상대 수비수를 피해 골을 몰고 가는 축구 선수처럼 장애물을 피하고 코너와 낙하지점 앞에서 스스로 멈추는 등 눈으로 보고 스스로 위치를 파악해 청소하는 삼성로봇청소기 ‘탱고’의 특징을 CF에 그대로 담았다.
삼성로봇청소기 ‘탱고’의 CF를 기획한 삼성전자 관계자는 “로봇청소기 시장은 매 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지만 아직도 개척해야 할 블루오션 시장이다”며,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로봇청소기 시장의 1위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박윤수
02-3210-96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