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헬스케어, 건조한 입술을 위한 ‘굿나잇 비판톨’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바이엘 헬스케어는 입술 건조가 심해지는 가을을 맞아, 건강한 입술을 위한 <굿나잇 비판톨>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바이엘 헬스케어의 입술 트러블 전용 크림인 비판톨® 립크림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20일까지 한 주간 매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오피스 타운인 광화문, 명동, 여의도, 테헤란로에서 퇴근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하루 종일 사무실 온풍기 바람 속에 건조해진 입술을 보호하기 위해 올바른 입술 관리법에 대한 다트 퀴즈 게임을 진행하며, 비판톨® 립크림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굿나잇 비판톨> 컨셉을 알리는 파자마 부대와 비판톨 맨이 등장,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에게 웃음과 정보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비판톨® 립크림 마케팅 담당자인 바이엘 헬스케어 김미리씨는 “겨울철 건조한 입술은 보습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재생이 필요하다. 재생이 가장 활발한 밤에 립크림을 바르고 잠드는 습관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연말에는 피부부터 감정까지 새해를 맞기 전 심신의 재생이 필요한 직장인을 위한 재생 파티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비판톨® 립크림 웹사이트(www.bepanthol.co.kr)에서도 11월 한 달 동안 스크랩 이벤트가 실시된다. 입술 피부에 대한 정보가 담긴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하면 된다. 응모자 중 총 150명을 선정해 비판톨® 립크림(2개 1세트)과 입술 각질 제거제, 피부 재생 에센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바이엘 헬스케어의 비판톨® 립크림은 비타민 B5인 덱스판테놀을 함유하여 갈라지거나, 트고, 각질이 일어나는 등 손상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입술 전용 크림이다. 입술이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바르거나 피부 재생이 활발한 밤, 잠들기 전에 바르면 더욱 효과적이다. 비판톨® 립크림은 약국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5,000원이다.

한편, 바이엘 헬스케어는 <굿나잇 비판톨> 이벤트에 앞서 지난 10월, “건강한 입술을 위한 립페어(Lip+Repair) 수칙”을 발표, 온 국민의 건강한 입술 지킴이로 앞장서고 있다.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PRGATE
한지현 대리
02-792-26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