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네이버 알리미’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09-11-11 10:24
서울--(뉴스와이어)--LG텔레콤(사장 丁一宰 / www.lgtelecom.com)이 네이버 카페/블로그에 새로운 댓글이 올라오면 문자메시지로 알려주고, 휴대폰에서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알리미’ 서비스를 이동통신사 가운데 처음으로 선보인다.

‘네이버 알리미’는 네이버의 블로그나 카페에 자신이 올린 글에 새로운 댓글이 달리면 이를 문자메시지로 즉시 알려 주고, 한 번의 연결 버튼으로 모바일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에 접속해 댓글 내용을 확인하고 답글도 올릴 수 있는 서비스다.

문자 수신이 곤란한 시간에는 알림 문자를 받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하고, 자신이 원하는 글만 선택해서 댓글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
이용 방법은 PC 상의 네이버 카페/블로그에서 휴대폰을 통해 LG텔레콤 가입자 인증 절차를 거친 후 게시물 작성시 문자 수신 방법과 시간 등을 설정하면 된다.

‘네이버 알리미’는 정보이용료 없이 무료로 제공되며, 월정액 6천원의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OZ가입자는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네이버의 카페 회원으로 활동하거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네티즌들로부터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LG텔레콤은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새롭게 올라온 방명록이나 게시글에 대해 문자메시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싸이월드 새글 알리미’ 서비스도 제공중이다.(이동통신3사 모두 제공)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텔레콤 홍보팀
02)6920-120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