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된 아이넷스쿨, 풍성한 생일잔치

뉴스 제공
룽투코리아 코스닥 060240
2009-11-11 14:09
서울--(뉴스와이어)--이 달 11일로 창사 10주년을 맞는 온라인교육 전문기업 아이넷스쿨(www.inet-school.co.kr, 대표 복진환)이 강의 할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아이넷스쿨 중고등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단과 강의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강의 할인 이벤트는 아이넷스쿨 창립일인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 동안 계속된다. 아이넷스쿨 관계자는 “딱 절반 가격이라 이벤트 기간 동안 한 과목 가격에 두 과목을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부족한 과목에 대한 강의를 저렴하게 구입해 활용할 좋은 기회”라 설명했다.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단과강의를 구입하면 자동 응모되며, 기존 종합반 회원의 경우 10번째 생일을 맞이한 아이넷스쿨에게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JYP엔터테인먼트 투어 기회(5명+동반 1명씩), △MP3플레이어(10명), △7만원 상당 학습능력진단검사 1회 이용권(50명), 그리고 △아이넷스쿨 사이트 내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머니’ 1만원권(50명) 등이 각각 지급되며, 당첨자는 12월 10일 공개된다. JYP엔터테인먼트 투어는 아이넷스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는 JYP엔터테인먼트와 매 방학마다 실시하고 있는 이벤트로, 아이넷스쿨 회원과 JYP 소속 가수가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행사다. 지난 투어에는 박진영, 원더걸스, 2PM이 함께했으며, 아이넷스쿨 홈페이지에서 이들이 남긴 10주년 축하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1999년 인터넷강의 불모지였던 국내에서 초창기부터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시작한 아이넷스쿨은 지난 10년간 온라인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노하우를 축적하며 크게 성장해왔다. 특히 10주년을 맞는 올해는 코스닥에 상장된 해이기도 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아이넷스쿨은 학생 스스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학습환경 조성을 목표로 기존의 업계에서 시도한 적 없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왔다. 국내 대표 연예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연계활동을 진행 중이며, 자회사 스터디맵과 함께 학습법 컨설팅 서비스, 학습능력진단검사 개발,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양성 등 ‘스스로 학습’을 실제로 구현하기 위한 사업을 성공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

복진환 대표는 “아이넷스쿨은 이번 창사 10주년을 계기로 새로운 비전을 설정해 앞으로 자기주도학습 사업 부분을 집중 강화하는 한편,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내년에는 현재의 2~3배 수준으로 보강해, 진정한 자기주도학습을 선도하는 교육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 말했다.

룽투코리아 개요
룽투코리아는 중국 최대 모바일 게임사인 룽투게임(LongtuGame co., Ltd. Inc.)이 2015년 온라인 교육 서비스 업체 아이넷스쿨을 인수해 국내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모회사인 중국 룽투게임의 기술력과 개발력에 기반한 우수한 모바일 게임의 국내 퍼블리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자체 IP는 물론 국내외 유명 IP 확보하기 위한 투자 사업 및 확보된 IP를 기반으로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급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 콘텐츠는 크로스파이어, 열혈강호, 검과마법 for Kakao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inet-school.co.kr

연락처

이슈캐스터
장영태 대리
02-720-1142, 076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