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훼미리마트, 고객참여형 홈페이지 새단장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09-11-12 08:43
서울--(뉴스와이어)--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

이 사이트는 상품정보 및 이벤트 등 기본 네비게이션은 물론, 이용도 높은 메뉴에 대한 단축경로를 제공하고 다양한 고객중심 혜택으로 구성된 이벤트 정보를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방문자의 정보 접근성을 개선시켰다.

기존의 텍스트 중심의 단순한 상품 및 서비스 정보가 아닌, 대학생 마케터를 활용한 소비자 입장에서의 정보전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상품평, 앙케이트, 이벤트 후기 작성, 사다리타기 게임 등 고객참여형 메뉴를 신설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증대를 노린 점도 눈에 띈다.

편의점의 주요 고객층인 직장인, 대학생으로 구성된 젊은층 고객을 위해 사다리 게임을 통해 간식내기를 할 수 있는 부가 콘텐츠도 마련해 특별한 재미도 제공한다.

보광훼미리마트 홍보팀 이광우 팀장은 “매일매일 이용하는 편의점이라는 공간에 대한 정보를 보다 빠르게 얻을 수 있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할뿐 아니라 편의점에 대한 이해와 재미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생활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이달 12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4,600여 훼미리마트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현금영수증 번호를 훼미리마트 홈페이지(www.familymart.co.kr)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니콘 D5000(2명), LG넷북(4명), 플레이스테이션3(7명), 아이팟터치3세대(10명)를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컴투스 모바일 게임’을 증정한다.

새로워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고 댓글달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50여명에게 판타지 영화 ‘뉴문’ 예매권(1매 2인 이용)또한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석춘
02-528-6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