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쇼핑몰 ‘미즈온’…고품질·저가격으로 승부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한국과 유럽연합(EU)간 자유무역협정(FTA) 서명이 이뤄짐에 따라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는 긴장감이 맴돌고 있다. 만약 예정대로 한-EU FTA가 내년 발효된다면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 화장품 업계에도 큰 타격이 예상됨은 물론이다.

이러한 국내 화장품 시장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 유명 대기업 화장품업체 출신의 연구원들이 직접 만들어 고품질, 저가격에 판매중인 화장품이 런칭했다.

미즈온(www.mizon.co.kr)은 자사인 네비온㈜에서 직접 연구, 개발, 생산, 판매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는 전문화장품 쇼핑몰이다.

최근에는 자사브랜드 중심으로 유통에서 제품영역을 넓혀 헐리우드 스타들에게도 화제가 되었던 키너레이즈를 온라인에서 공식 수입 런칭 하였다. 키너레이즈는 미국 유명제약회사에서 제조한 화장품으로서 미국 피부과 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그 효능을 인정 받은 브랜드이다.

미즈온에서 판매되는 주력 브랜드에는 스킨케어 전문 라인인 ‘놉스’ , 메이컵 전문라인 ’오뮤’, 아토피 전문라인 ‘아토1004’ 등이 있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전문화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다.

문의:미즈온(www.mizon.co.kr)

미즈온 개요
화장품 쇼핑몰 미즈온은 화장품 연구 개발회사 네비온㈜의 브랜드로서 프랑스, 스위스, 일본 등의 유수 생명공학 기업과 제휴 및 고 기능성 화장품 개발, 주요 국책과제사업을 진행 등 직접 연구하고 개발하는 경쟁력 있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izon.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