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닛센 아동복 쇼핑몰 사사리, 크리스마스 배송수수료 무료 이벤트 진행

오사카--(뉴스와이어)--11월 중순, 벌써 첫 눈이 내리고 눈 깜짝할 사이에 한겨울 날씨가 되어 버린 늦가을, 엄마들은 아이들의 겨울 옷 준비에 바쁘다. 실내와 실외의 온도 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아이들 외출복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된다. 두껍게 겹쳐 입히면 아이들이 불편 해 하고 얇게 입히면 감기 들까 걱정스럽고, 게다가 신종플루까지 위험한 이 계절,. 따뜻하면서 가볍고 편한 아이 옷 찾기가 엄마들의 공통적인 고민이다.

일본 닛센의 아동복 쇼핑몰 사사리에서는 유아동용 내의부터 외출용 코트까지 다양한 겨울 신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방한·보온 기능이 있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 한 실용적이고 귀여운 디자인과 신선한 스타일의 제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판매가1,790엔 패딩 후드 파카를 비롯하여 1,590엔 폴라후리스 소재 티셔츠 2종세트, 1,590엔 기모 소재 카토소 팬츠2장 세트 등 실속 있고 저렴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또한 활동량이 많아 옷을 자주 갈아입는 아이들을 위하여 2점 또는3점 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들이 특히 눈에 띈다. 실용성과 다양성, 경제성을 갖춘 사사리 제품은 알뜰맘들의 호감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사사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배송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주문합계금액(배송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1,500엔 이상 구매한 고객은 무료로 일본에서 한국으로 에어 직배송 써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499엔 이하를 구매 한 경우에도 배송수수료를 50% 할인 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11월30일 오전까지 한정기간 진행하고 있다.

사사리 운영팀은 “사사리 사이트 오픈 때부터 엔화 상승이 계속되고 있어 이번 배송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통해 해외 쇼핑 사이트 이용에 대한 부담을 줄어드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준비하시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아이들의 겨울 옷을 마련하기에도 좋은 기회가 될것이다”라고 전했다.

사사리 개요
사사리는 일본 최대 통신판매사 닛센의 베이비, 아동복 및 관련 상품과 일본에서 기획 디자인 한 질 좋은 유아복 및 패션 아이템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일본 닛센 그룹의 계열사인 (주)나비버드 코리아가 운영하는 한국 고객만을 위한 쇼핑몰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asari.co.kr

연락처

사사리 홍보팀
카네카와치아키(Kanekawa Chiaki, 金川千秋)
+81-6-6245-738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