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독특한 과정의 ‘겨울방학 신설 프로그램’ 실시

뉴스 제공
양평영어캠프
2009-11-13 10:37
양평--(뉴스와이어)--개관 이후부터 올 여름방학캠프까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주니어 대상의 2주 4주 영어집중프로그램과 함께 새롭게 신설된 영어 프로그램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이광제 www.yea.or.kr)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주니어를 대상으로 새롭게 준비한 겨울방학 신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 새롭게 신설된 프로그램으로는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중학 예비반 2주 과정’과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5일간의 Joint-Outdoor Ski Camp 과정인 ‘5Day Ski Camp’가 있다.

‘중학 예비반 2주 과정’은 중학교 입학을 앞둔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중학교에서 배우는 영어를 미리 준비하고, 체험하는 영어교육과정이다.

또한, ‘5Day Ski Camp’는 영어공부와 스키캠프를 접목하여 학생들이 스키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고, 배우는 체험형 과정이다.

이 과정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입소 즉시 영어만을 사용하게 되며, 하루 24시간 영어 환경에 노출되어 해외연수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실제 미국 버지니아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캠퍼스에서 다양한 체험시설을 통해 현지 영어문화체험 및 실전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된다.

또한, 2주 이상의 프로그램의 경우 학생들은 레벨별 학습을 위해 입소 전 온라인 레벨테스트와 전화영어 인터뷰를 통해 레벨을 나눈다. 그 후 입소하여 각 학생의 수준에 맞는 학급을 배정, 영어로만 말하고 생활하는 영어집중훈련을 통해 말하기, 듣기, 쓰기의 실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켜준다. 또한, 모든 프로그램을 마치면 그 간의 생활 모습을 담은 DVD와 함께 캠프 수료증을 수여한다.

특히, 올 겨울캠프에서는 꾸준히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를 찾아주는 고객을 위해 2008년, 2009년 방학캠프에 참석했던 학생이 겨울캠프를 또 다시 참여하는 경우, 가족여행을 갈 수 있는 대명 리조트 스키 리프트권과 오션월드 무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이광제 원장은 “이번 겨울방학에 신설한 프로그램은 영어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며 “앞으로도 본 캠프는 영어를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방학 신설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홈페이지(www.yea.or.kr)나 전화상담(031-770-1300)이 가능하다.

문의: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031-770-1300)

양평영어캠프 개요
양평영어캠프(구 경기영어마을양평캠프)는 2008년 4월 개원하여 현재까지 경기도민의 영어캠프를 진행하며 글로벌인재양성에 매진하여왔다. 2018년부터는 운영체제 변경에 따라 경기미래교육캠퍼스(구 체인지업캠퍼스)의 미래교육 지향에 발맞추어 영어와 미래교육(코딩, 드론, 캐드, 인성 등)을 융합한 영어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는 부지 10만935m², 미국 버지니아주 스타일의 아름다운 건축물 총 55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시에 450명의 교육생을 수용할 수 있다. 양평캠프는 교육 체험장, 리조트형 기숙사, 인조잔디 축구장, 실내 체육관, 헬스장, 야외 수영장, 스쿼시장, 야외음악당, 공연장, 천문관측시설 및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a.or.kr

연락처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강나욱 팀장
031-77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