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프리미엄 어린이 백팩 ‘단테 베아트릭스’ 한국 런칭

서울--(뉴스와이어)--세계 패션의 중심, 뉴욕의 멋스런 아이들은 어떤 가방을 멜까?

패션 리더들이 동경하는 바니스 뉴욕 백화점에 입점한 유일한 어린이 백팩 브랜드, 단테 베아트릭스가 17일, 한국에 공식으로 런칭 했다.

미국의 실용주의 브랜드, 마샤 스튜어트의 수석 디자이너 출신인 단테 포웰스가 디자인한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 단테 베아트릭스가 어린이용 백팩, 피크닉용 런치박스, 여행용트렁크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마쿤 숲에서 사는 10가지 동물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담은 이 귀여운 가방들은 이미 감각 있는 헐리우드 스타 2세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단테 베아트릭스 가방은 미국 뿐 아니라 전세계 20여개국의 백화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귀여운 아이들의 감성과 모던한 엄마들의 감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단테 베아트릭스의 가방들은 깔끔한 원색의 배색과 귀여운 캐릭터가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300g밖에 안 되는 초경량 제품으로 아이들의 어깨에 부담을 덜어 준다. 또한 가방 표면을 라미네이팅 처리하여 쉽게 더러움을 타지 않으며 혹시 더러워지더라도 물수건으로 간단히 오염이 제거된다. 다른 어린이용 백팩에 비해 앞뒤 폭이 넓어 책이나 소지품, 간식 뿐 아니라 환절기에 걸치는 외투까지도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어린이용 여행용 트렁크 역시 귀여운 디자인과 어른들이 사용해도 손색없는 튼튼한 설계로 아이들과 여행을 계획하는 부모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단테 베아트릭스의 백팩은 만 2세부터 6세까지 착용하는 리틀 키드 백팩과 6세부터 10세까지 착용하는 빅 키드 백팩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피크닉 가방인 런치박스와 여행용 트렁크인 휠리백 역시 인기몰이가 기대된다.

단테 베아트릭스의 상품들은 한국 공식 수입원인 커머스플러스에서 직접 운영하는 SPF스토어 (www.spfstore.co.kr)와 베이비반즈코리아 쇼핑몰(www.babybanzkorea.com)에서 판매 중이며, GS SHOP, 롯데닷컴, 10x10 등의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런칭 기념으로 사용 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모자, 스키고글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 및 구입 문의 : 고객상담실 02-551-8802

단테 베아트릭스 개요
뉴욕에서 탄생한 어린이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입니다. 헐리우드 스타 2세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돋보이는 백팩과 런치박스, 여행용 가방 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연락처

단테베아트릭스 홍보팀
오동은
02-551-8803
010-6223-79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