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발락 스마일 베이비 백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09-11-16 09:07
서울--(뉴스와이어)--다국적 제약회사 바이엘 헬스케어는 맞춤형 분유 노발락 홈페이지를 통해 우는 아기를 웃게 하는 엄마, 아빠의 노하우를 모집하는 ‘노발락 스마일 베이비 백서’ 이벤트를 11월 16일에서 29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노발락 스마일 베이비 백서’ 이벤트는 만 12개월 미만의 아기가 있는 엄마나 아빠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는 아기를 웃게 하는 나만의 노하우’와 ‘아기에게 가장 흔히 발생하는 수유 문제’를 노발락 홈페이지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180명에게는 총 7만원 상당의 노발락 2캔이 증정되며, 이들 중 추가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응모된 사연 중 유용하고 재미있는 노하우를 선별해 노발락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노발락은 아기 수유 시 발생하는 다양한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맞춤형 분유로, 이번 이벤트는 노발락이 영아산통, 설사, 변비, 분유 토함으로 고생하는 아기들에게 편안하고 예쁜 미소를 되찾아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소비자 제품 문의: www.novalac.co.kr/ 02-829-6923

노발락(Novalac) 소개

노발락(Novalac)은 수유 시에 흔히 발생하는 설사, 변비, 분유 토함, 영아 산통, 잦은 배고픔 등의 증상을 관리, 예방하는 국내 유일의 ‘맞춤형 분유’이다. 아기의 성장과 건강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설사하는 아기를 위한 AD를 제외하고는 매일 수유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노발락은 현재 프랑스를 비롯한 전 세계 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원산지인 프랑스에서는 분유 시장 점유율 30%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시장에 출시되기 전 수많은 임상연구를 거쳐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노발락의 제품은 노발락 IT, 노발락 AD, 노발락 AR, 노발락 AC, 노발락 1&2로 구성되어 있다.

바이엘 헬스케어 소개

146년의 전통을 가진 바이엘 그룹(Bayer AG)의 자회사인 바이엘 헬스케어는 의료제약업계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으로 독일 레버쿠젠에 본사를 두고 있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크게 전문의약사업부, 일반의약품사업부, 당뇨사업부, 동물의약사업부로 구성되어 있다. 2006년 전 세계적으로 바이엘 헬스케어의 전문의약사업부와 쉐링사와의 합병으로 ‘바이엘쉐링제약’이 출범하면서 한층 더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군을 보유한 독일 1위이자 세계 10대 제약기업으로 자리를 굳히게 되었다. 현재 한국 700여명(2009년 6월 현재)을 포함한 전세계 5만 3천 여명의 직원들이 세계 인류와 동물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PR GATE
김윤정
02-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