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로 LG전자 명품 구매하고 최고 20만원 캐쉬백 받자

서울--(뉴스와이어)--전자제품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달을 놓치지 말자.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LG전자 명품가전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한 달 동안 신한카드로 해당제품 구입시 최대 20만원의 캐시백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 제품은 LED, DIOS냉장고, 김치냉장고, 트롬세탁기 등이며, 제품에 따라 3만원에서 최고 20만원까지 현금으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국의 LG전자 전문점이나 하이프라자 뿐 아니라 하이마트, 전자랜드, 백화점 등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행사 매장에서 대상 제품을 신한카드로 구매한 뒤,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캐시백 신청하기 등록을 해야 한다(단, 신한비씨, 법인, 체크카드 제외). 캐시백은 12월 말 경 고객의 신한카드 결제 계좌로 입금된다.

또한 하이마트에서는 신종플루 예방 이벤트로 특정 행사제품을 포함하여 100만원 이상 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15,000원 상당의 신종플루 예방 선물 세트를 기념품으로 제공 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브랜드전략팀
김성원 차장, 이재영 과장, 신덕철 과장
6323-846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