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하점초, 전교생 대상 ‘수퍼 리더십’ 특강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인천시 강화군 하점초등학교(학교장 남광렬)는 지난 14일(토) 전교생 70여명을 대상으로 ‘수퍼 리더십’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해병대전략캠프의 이희선 훈련본부장 (아이캠퍼 부원장 · (사)한국청소년캠프협회 부회장 겸임)을 초빙해 ‘어린이 리더십’, ‘인성교육’, ‘도전정신’ 등의 커리큐럼으로 4시간 동안 교육이 진행했다.

교육을 입안한 학교 측의 안경희 선생님은 “시골에 있는 학교라서 아이들이 자신감이 없고, 스스로 학습하지 못하며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 리더십 전문 강사를 초빙해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희선 본부장은 2002년 국내 처음으로 ‘해병대’를 민간의 기업교육과 청소년교육에 접목, 7년여 동안 320여 국내외 기업과 초·중·고·대학교 등 4만3,000여명이 극기훈련을 수료했다. 앞서 이 본부장은 지난해부터 기업과 학교에 ‘기업 생존 전략법’, ‘수퍼 리더십’, ‘인성 교육’, ‘언론 홍보 마케팅’, ‘기업 생존 영업전략’ 등의 전문강사를 겸하고 있다. (문의 : 1644-0242)

더필드 개요
행동훈련 전문업체로 인천 실미도, 안산시 대부도, 충남 대천, 경북 포항, 전북 무주 등 5곳에 훈련장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캠프 참가자들은 기업체의 신입사원 기업연수와 임직원들의 팀워크과 정신력 강화를 다지기 위해 30∼100명 단위로 당일에서 1박2일, 2박3일 일정으로 입소한다.

아이캠퍼: http://www.icamper.co.kr

웹사이트: http://www.thefield.co.kr

연락처

해병대전략캠프
강한나
1644-0242
이메일 보내기